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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Tip) - 자보환자 중에서 롯데손보 관련 사고접수번호 입력 시 관련 메시지 처리 방법

  • 작성자운영자
  • 작성일2021.03.09
  • 조회수359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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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보환자 중에서 롯데손보 사고접수번호 입력 시 관련 메시지 처리 방법


1. 경과사항

최근 3월 들어서 발생하고 있는 상황

롯데손보 사고접수번호 입력 시 규정된 길이와 다르다는 메시지

롯데손보 측에서, 전산실 서버 오류로 몇몇 환자의 사고접수번호가 잘못 생성되어 통보되고 있다고 함


2. OK차트 자보정보 - 롯데손보 사고접수번호 입력 시 관리 메시지

① 사고접수번호 길이와 관련된 메시지 안내

​② 최근 내원한 자보환자 중에서 롯데손보 사고접수번호 입력 시 아래처럼 메시지가 보일 경우

  - 일단 저장 후, 사고접수번호를 보정하여 처리(아래 3번 참고) 


​3. 처리방법

롯데손보에 연락 후, 해당 환자의 사고접수번호 숫자 길이를 다시 보정해서 알려달라고 요청
② 다시 자보정보 관리에서 수정 → 보정된 사고접수번호 입력 → 저장

   PS : 추나요법 진료기록한 환자의 경우, 보정된 사고접수번호로 입력한 후 추나요법 심평원제출 요망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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