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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공지) - 실손보험 바로청구 서비스 안내 & QnA --- (2023.08.29일)

  • 작성자운영자
  • 작성일2023.08.28
  • 조회수195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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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손보험 바로청구 서비스 안내 & QnA

- 2023.08.29일 업데이트 버전 배포 

- 카카오톡, 카카오페이 : 실손보험 플랫폼 제공 

- 투비콘(www.tobecon.co.kr) : 카카오페이 협력사로서 서비스 전개와 업무 전담 - (Tel : 070-4699-4529)

   


 

1. 한의원 업무순서

① 원장실프로그램의 경영관리 → 한의원 환경설정  

 - 협력사 투비콘의 업무 일정에 맞춰 순차적으로 설정 지원하므로 한의원에서는 대기 요망    

② 진료비 수납시 환자에게 알림톡 자동 전송 여부 선택

   (수신거부 설정 환자일 경우 전송하지 않음)   

 

       ↓  

   진료비 수납시 환자에게 알림톡 자동 전송

   (수신거부 설정 환자일 경우 전송하지 않음)   

       


   진료비 수납시 실손보험 요청 환자에게만 알림톡 수동 전송 

       




2. 환자가 실손보험사에 청구서 제출 

① 환자가 수납완료 후 알림톡 확인  

② 실손보험 청구할 진료내역 선택하여 청구서 제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