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급여보고제도
공지사항
안녕하세요 [OK차트]운영자입니다.
요구사항 : ....원장실 챠트가 잘 안열립니다..
접수실 챠트도 안열립니다..
아무래도 컴터를 포맷해야 할 것 같습니다.
전화연결을 하는데 자꾸 끊기네요..
빨리 전화 부탁드립니다.
답변 : 메인 컴퓨터를 포맷하실 예정으로 알고 있습니다. 아래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,
대전 대덕구 <우남한의원>으로 바로 연락 후 추가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① 오늘 7월 26일 메인 컴퓨터 포멧 후 OK차트 설치 및 설정
②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경로 재설정
메인 컴퓨터 포맷 or 교체 전 궁금하신 내용이 있을 경우 반드시 (주)한메디에 미리 전화연락 주시어 부연 설명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
메인 컴퓨터 포맷 or 교체 전 OK차트 데이터 백업 방법
1. 한의원 내 모든 컴퓨터에서 OK차트 원장실, 접수실, 예약관리 등 프로그램을 종료
2. 메인컴퓨터 바탕화면에서 'OK차트' 실행 → 'OK관리툴' 실행
3. OK차트 DB관리툴에서 '백업' 실행 후 완료 → 해제 → 종료
- 백업폴더와 데이터등록 경로는 한의원마다의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
4. USB 또는 외장 하드디스크(또는 파티션이 분리된 안전한 하드디스크)에 아래의 항목을 복사
① C 드라이브의 OKChartNET 폴더
② C:\Program Files의 원장프로그램, 접수실프로그램, NPKI 폴더
(윈도우 7 및 8의 64bit인 경우,
- C:\Program Files(X86)의 원장프로그램, 접수실프로그램
- C:\Users\appdata\locallow의 NPKI 폴더)
③ 백업폴더 경로에 있는 최근 날짜의 압축파일
5. ㈜한메디(1644-1021)로 전화
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,
궁금하신 내용이 있을 경우 반드시 (주)한메디에 미리 전화연락 주시어 부연 설명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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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